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 서운동] 유진 참치 / 수산마트, 회, 초밥, 매운탕, 건어물

[맛집 리뷰] 유진 참치 / 수산 마트, 회, 초밥, 매운탕, 건어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위치한 수산 마트 유진 참치 리뷰입니다.

예전에 지인이 사 와서 같이 먹어본 적은 있지만 직접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회랑 같이 먹을 매운탕이나 초밥을 사려고 갔었습니다.

금요일 퇴근 후 방문했더니, 이미 다들 사간 건지? 아니면 요새 사람이 없어서 그런 건지? 사람도, 물건들도 많지는 않았습니다. 구경하다가 회, 참치, 스테이크용 연어, 무순, 클라우드 무알콜 맥주 사 왔습니다.


 

 

 

유진참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0 · 블로그리뷰 100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인천에 유진 참치 가게가 또 있어서 직접 주소를 치고 가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유진 마트는 회뿐만 아니라 냉동 참치, 조개류, 냉동수산물, 양념(회, 매운탕, 와사비), 야채, 건어물 등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음료, 술 , 과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편했습니다.

유진참치 외관

다른 층은 매장이 아니고, 1층만 매장이라 바로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지만, 종류별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사진 몇 장만 찍었습니다.

저는 광어와 연어 회 45,000원, 초밥 9,000원, 무순 700원, 클라우드 무알콜 맥주 1,000원, 스테이크용 연어 15,000원 구매해서 총 70,700원 나왔습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많이 샀네요;; 회는 저렇게 보이는 1층이 다입니다.
스테이크용 연어 제외하고는 두 명이서 한 번에 먹었습니다. 스테이크용 연어는 나중에 따로 리뷰 올리겠습니다.

 

-- 총평 --


일단 회는 비리진 않았고, 아주 두툼해서 좋았어요 근데 광어가 좀 질겼어요. 연어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초밥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뭔가 집에서 마늘이나 다른 스끼다시 없이 먹으니까 ㅠㅜ 조금 맛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지난번 지인이 사줬을 때는 마늘, 다시마, 맛있는 회간장 등 있어서 더 풍요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이거는 드시는 분들이 잘 챙겨서 드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다만 광어는 좀 질겼다? 이 정도입니다. 제가 회 싯가를 잘 몰라서 가성비까진 모르겠지만, 도톰한 회 저렇게 1층에 45,000원이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가격 한번 보시고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