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옥천] prairie 플라히에 / 장계관광지, 대청호카페

[옥천] prairie 플라히에 / 장계관광지, 대청호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급 카페! 장계관광지 대청호 카페 플라히에 리뷰입니다.

플라히에는 음료나 디저트도 맛있지만 풍경이 정말 예쁩니다. 공원이 정말 잘 꾸며져 있어요. 중간중간 정자, 좌석, 의자 등 다양하게 되어 있어 너무 좋아요. 저는 평일 점심에 갔더니 사람도 없고 한적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평일에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플라히에

충북 옥천군 안내면 장계1길 57-3

map.kakao.com

↑↑↑↑↑↑↑↑↑↑카카오맵

 

prairie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주차장 도착하시면 플라히에가 아닌 카페프린스가 있습니다. 카페프린스 옆의 계단으로 내려가면 플라히에 나옵니다. 주차장 넓고, 카페를 들어가기 전에 카페 프린스가 있고, 공원 공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주차장 간격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카페 프린스에는 국수랑 음료 파는 거 같아요. 공원만 이용할 거면 카페 프린스에서 사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하셔도 될 듯합니다.

계단에서 쭉 내려가면 중앙에 카페 플라히에가 보입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한쪽에 작은 무대도 있고, 외부 테라스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플라히에외관

-- 메뉴 --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넛 라떼와 자몽에이드, 크로플 주문 했어요. 크로플 진짜 맛있어요!

카페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정자 넘어서 산책길도 잘되어 있고, 가는 길에 수국도 있습니다. 수국 철에 오면 정말 예쁠 거 같아요. 대청호도 잔잔하니 너무 예뻤습니다.

카페 아래쪽에도 이렇게 벤치가 있고 길이 잘되어 있습니다.

우측으로 보면 조경이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다음에 주말에 한번 방문해보고.. 사람 많으면 앞으로 평일에 더 자주 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