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알콜 리뷰

[무알콜 #2] 무알콜 레드 와인 /퍼플독 피에르제로 프레스티지 메를로 제로 와인 No7

[무알콜 #2] 무알콜 레드 와인 / 퍼플독 피에르제로 프레스티지 메를로 제로 와인 No7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알콜 제품 두 번째 리뷰입니다. 퍼플독 피에르제로의 제로 와인입니다. 두근두근 기대와 함께 시작!


이전에 두 번 무알콜 와인 사 먹은 적 있는데... 너무나 실망스러웠어서

한껏 기대하고 먹었는데 그냥 포도 주스 더라고요. 성분표 보니까 포도주스 100% 더라고요.. 그냥 말만 논알코올 와인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무알콜 와인과 포도주스는 엄연히 다른 건데... 그래서 진짜 무알콜 와인을 찾아봤습니다.

일단 동네 편의점, 마트, 주류 가게 에는 웬만하면 거의 없고,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스토어에서 먼저 사보려다 쿠팡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샀을 때는 30,150원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올라서 33,500원이네요. 무알콜이긴 하지만 주류로 분류되어 있어서 그런지 미성년자는 구입을 할 수 없게 되어 있네요.

 

로그인

본 상품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입력 방지문자를 함께 입력해주세요. 새로고침 음성으로 듣기 이미지로 보기

login.coupang.com

쿠팡에 카테고리에 별도로 무/비알코올 음료 탭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피에르제로 No7 말고도 로제나 스파클링 와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쿠팡이어서 그런지 한 병씩도 팔지만 두세 개씩 묶음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제가 구매한 퍼플독 피에르제로 제로 와인 No7 프레스티지 메를로 무알콜 레드 와인입니다. 기대 ㅠㅜ

오프너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 취미가 유리잔 깨기여서;;; 

급하게 다이소에서 와인잔 사 왔습니다. 일 년에 몇 개씩은 꼭 깨 먹어서... 그냥 이제는 다이소 제품으로 얇지 않은 유리잔 삽니다. 다리가 얇거나 잔 자체가 얇고 큰 거는 진짜 몇 번 먹다가 금방 깨기 때문에 작은 와인잔을 샀습니다. 하나에 2,000원이고 작아서 귀엽습니다.

다이소 크리스탈 와인잔

-- 와인 평 --

음 일단!! 그런 포도 주스는 아닙니다^^ 달달하면서 묽은 레드 와인 맛입니다. 살짝 떫은맛을 기대했는데 ㅠㅜ 달달했습니다. 그렇다고 주스처럼 달지는 않고 정말 떫음과 완전 달달 중 약간 달달한 정도입니다.

쿠팡 후기에 보면 묽다는 평이 많은데 이게 알코올이 빠져서 묽은 맛이 나는 건지 아니면 이 제품이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전반적인 평은 묽고 살짝 달달하고 떫은맛은 거의 없다고 하네요.

저는 그래도 이전에 먹어본 거짓말 하는 ㅠㅜ 논알코올 와인들 (포도주 스면서...)때문에 이 정도면 그래도 쏘쏘 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떫은맛을 기대하는 분들은 많이 실망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다 같이 술 한잔 하는 자리에서 알코올 대용으로 마시기에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