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구매 후기

[유산균 - 쿠팡] 차바이오 닥터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 60캡슐 냉장배송 차병원 유산균

[유산균 - 쿠팡] 차바이오 닥터 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 60 캡슐 냉장 배송 차병원 유산균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차병원 유산균, 차 바이오 닥터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 구매 후기입니다. 60 캡슐 한 세트로 냉장 배송이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고, 60 캡슐에 19,900원 입니다.

 

차바이오 닥터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 3병 6개월분+냉장배송 차병원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이전에는 쿠팡 직구로 재로우 EPS 도피러스 유산균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유산균을 먹었었어요. 음.. 거의 4년? 정도 먹었던 거 같네요. 그런데 매일 꾸준히 먹은 건 아니고, 몇 달 먹다가 쉬다가 반복했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다른 유산균을 시켜봤어요. 

유튜브와 쿠팡 후기를 보고 차바이오 닥터 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을 골랐습니다.

국내 제품이다 보니 냉장 배송으로 해주더라고요. 

그런데 열어보니ㅠㅜ 안에 냉장 팩이 터져 있었어요....

다행히 유산균은 밀봉되어 있어서 내부로 들어가지 않았지만 

안에 포장재가 터져서 박스랑 유산균에 다 묻었있었어요ㅠㅜ

유산균 통을 한번 씻어줬어요.

차병원 닥터프로그램 마더스 유산균

뚜껑을 열면 테이프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그 덕분에 터진 포장재가 들어가진 않았어요.

안에 내부에는 비닐봉지로 빈 공간이 채워져 있어요. 

유산균 알약 크기는 2 센티가 안됩니다. 일반적인 알약 크기 에요.

목 넘김이 어렵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