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식 리뷰] 두짓 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 나쁘지 않음

for_everything516 2023. 1. 29.

 

[조식 리뷰] 두짓 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 나쁘지 않음

안녕하세요. 두짓 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조식 리뷰입니다. 2일 조식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조트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이 조식 먹는 식당 입니다.

한국 요리도 두세 가지 있었어요.

미역국, 잡채, 감자조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우리가 알던 맛은 아니에요 ㅎㅎㅎ

맛은 있었는데 가짓수가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아침 일찍 가서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덥지 않을 땐 오히려 밖에서 먹는 게 괜찮은 거 같아요.

시간마다 붐빌 수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리조트 자체에 사람이 많지 않았었는지 그렇게 꽉 차진 않았어요.

나쁘진 않은데... 조금 아쉬웠다? 이 정도 느낌이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