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 용원동] 호텔 런더너 / VIP 4인 통유리 방, 깨끗, 주차가능, 모임용

for_everything516 2023. 1. 27.

[창원 용원동] 호텔 런더너 / VIP 4인 통유리 방, 깨끗, 주차가능, 모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용원동에 있는 호텔 리뷰입니다. 4명이서 묶을 수 있는 VIP방 이용했습니다. 호텔 런더너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 런더너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노래방 건물 제일 윗층에 위치한 호텔 런더너

주위에 술집, 노래방이 많아서 시끄러울까 봐 걱정했는데 소음은 없었어요.

지하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저는 차가 커서 미리 사장님께 전화로 물어봤는데

지하 주차장에 안될거 같아서, 건물 앞 1층에 주차했습니다.

카운터 앞에 객실 요금표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야놀자에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복도에는 커피머신, 전자레인지, 얼음, 정수기 등이 있었어요.

복도에서 본 모습이에요.

예뻤어요..ㅎㅎㅎ

저는 VIP 방을 이용했습니다.

퀸? 침대 2개 있고, 각 침대 앞에 티비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거는 화장실도 크고 깨끗했고,

소파, 식탁 있어서 배달 음식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일러 있어서 입고 간 코트 사용해 봤습니다. ㅎㅎㅎㅎ

냉장고에 물도 넉넉히 들어있었어요.

사장님이 전화로 난방 사용 하라고 알려주셔서

따뜻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어메니티도 있어서 준비된 용품으로 잘 씻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