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구로구] 밀키트 전문점 오늘쉐프 구일점

for_everything516 2024. 8. 23. 17:21

 

오늘쉐프 구일점

배달과 인스턴트 음식이 물릴때…한번씩 집밥이 땡기는 날이 있죠?

집밥이 땡긴다고, 마트에서 장보고 요리 준비하고... 요리할 생각을 하다보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배달어플을 보고 있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쉽게 요리를 있는 밀키트를 사기위해 오늘쉐프 구일점을  다녀왔습니다.

 

위치정보

위치는 구일역 1 출구에서 5분정도 소요가 되며, 중앙구로하이츠아파트 상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인으로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으로,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언제든 배고플때 편하게 와서 구매하여 푸짐한 끼니를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85-124

전화번호: 02-868-3429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외관 및 실내 사진

외부 사진
매장 정면
메장 오른쪽
매장 왼쪽 (샐프계산대)

메뉴

메뉴확인은 입구에 들어오시면 정면 상단에 모니터가 있어서 메뉴확인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모니터에 없는 메뉴도 있으니, 매장 내의 냉장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메뉴 사진

저는 오늘은 쭈꾸미철판과 땡초부추전, 뼈없는 순살갈비탕을 사서 먹었습니다.

오늘, 내일 일용할 양식

그리고,

업체를 검색을 해보니 샌드위치도 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못봤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샌드위치

그리고,

맛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제육볶음을 추천합니다!

(사실 몇번 방문하였는데, 처음에 방문했을 때 제육볶음을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올때마다 사먹었네요ㅎ. 오늘만 다른메뉴를 골라봤습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