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구일] 구일역 주변, 가성비, 이탈리아 음식, 분이기 좋은 벤티

for_everything516 2024. 10. 5. 15:31

구일역 주변, 가성비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일역 주변에 가성비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오픈된 공간에서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와인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규모는 작지만 분위기뿐만 아니라 음식 맛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위치

벤티는 구일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구일 SK허브수 A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소: 서울 구로구 구일로10길 27 A동 1층 122호
  • 영업시간: 17:30~02:00, 17:30~24:00(토), 정기휴무(일)
  • 주차: 가능

 

실내외 사진

벤티는 이탈리아어로 20을 의미하며,

20살에 요리를 시작하였던 열정과 20년의 경력의 숙련함을 기본으로 시작한다고 하네요 ㅎㅎ

실내외 사진

 

메뉴

메뉴는 피자,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류가 있고요.

대표메뉴는 종류별로 카프레제, 고르곤졸라 피자, 오징어 먹물 리조또, 까르보나라&수란, 마레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메뉴

저는,

오징어 먹물 리조또와 마레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켜서 먹었고요,

입이 심심할 수 있어 글라스와인으로 레드와인과 하이볼을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글라스와인 / 하이볼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이 먼저 나오고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빵도 맛있더라고요^^

식전 빵

 

뒤이어 본 메뉴가 나오고요. 비주얼부터가 남다르죠?

무엇보다 재료들이 신선하여 해산물의 풍미와 쫄깃함,

그리고 채소의 산뜻함, 

마지막으로 크리미한 식감까지... 굳!!

주문한 음식 중에 개인적인 원픽은 오징어 먹물 리조또!! ㅎㅎㅎㅎ

오징어 먹물 리조또

 

마레 토마토 스파게티

마무리하며...

맛도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식당으로, 종종 한 번씩 와서 먹어야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