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세부 여행

[세부 마사지1] 더블린 마사지 리뷰/ 퀘스트 호텔 100 m 거리

for_everything516 2023. 1. 13. 11:21

[세부 마사지1] 더블린 마사지 리뷰/ 퀘스트 호텔 100 m 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 시티 마사지샵 더블린 마사지 리뷰입니다. 퀘스트 호텔에서 길 하나 건너면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퀘스트 호텔 좌측으로 보면 식당들 많고, 알록달록한 등으로 꾸며진 거리가 있는데

그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24시간이라 저녁 먹고 9시 넘어서 방문했었어요.

근데 저희 다음에 한국 여성분 2명 왔는데, 사람이 꽉차서 그런지

직원이 이제 문 닫았다고 얘기 하더라구요.

사람 많아서 못 받을 때 그냥 문 닫았다고 하고 보내버리더라고요;;;

여기가 세부 와서 처음 받는 마사지라 가격을 몰랐는데

많이 비싼 편이더라고요. 시설에 비해서는

저는 핫오일 마사지 90분 900페소 받았습니다.

발 씻고 방으로 안내해 줍니다.

저는 일행이랑 갔는데 둘 다 각자 1인실에서 받았어요.

마사지받고 나면 마실 거 물어봐서 차 달라고 했습니다.

마사지 후기 ~

일단 마사지는 하는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라 가게 자체를 평가하기엔 부족하지만...

최대한 제가 느꼈던 점 위주로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별로였어요 ㅋㅋㅋ 압 세기 문제가 아니었어요

핫 오일이라 옆에 초에 오일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마사지를 받는데

그 초가 다돼서 꺼지면서 연기가 많이 났어요. 창문도 없는 1인실 마사지 룸에서 연기 나서 별로였어요

그리고 초 다 썼으면 새거 바꾸면 될 텐데... 자꾸 나갔다가 와서 다 쓴 초 가져와서 그 초위에 그냥 붓더라고요

그래서 연기 더나고, 타는 소리 나고..... 

마사지 압도 약했어요 ㅎㅎㅎ

퀘스트 호텔에서 가깝고 24시간이라 한국인들 많이 가는데

여기보다는 퀘스트 호텔 근처 욜로 스파 가세요. 거기가 훨씬 마사지도 잘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