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세부 여행

[세부 시티 식당] La Vie Parisienne 리뷰 / 프렌치 레스토랑, 와인

for_everything516 2023. 1. 18. 12:51

[세부 시티 식당] La Vie Parisienne 리뷰 / 프렌치 레스토랑, 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 시티 맛집 리뷰입니다.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빵, 와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퀘스트 호텔에서 걸어 갔어요.

근데 가는 길이 좀 어두워서 무서웠어요... 택시 타실 분들은 택시 타고 가세요.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La Vie Parisienne는 이미 자리가 다 차서 앉을 데가 없었어요.

큰 테이블에 소파가 여러 방향으로 있어서 쉐어 하는 형태였어요.

내부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예뻤는데 ㅠㅜ 자리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근데 나올 때 보니 옥상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근데 매연이랑 모기 때문에 약간 비추....

직원이 옆 건물로 가도 된다고 하여 가보니 한 두 테이블 밖에 없어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직원 말로는 다른 가게인데 주문은 둘 다 에서 다 시켜도 된다고 하면서 메뉴판을 다 보여주더라고요.

와인 글라스는 없고 병만 가능하다고 해서 칵테일만 마셨어요.

피자랑 파스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피자는 두 번째 메뉴판에서 margherita 시켰고, 파스타는 spaghetti bolognaise 시켰습니다. 

피자는 맛있었는데 파스타는 보통이었어요.

술은 기억이 안 나요ㅠㅜ 둘 다 직원에게 추천받아서 주문했었어요. 둘다 맛있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