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세부 여행

[세부 시티 호텔 리뷰]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이용 전 필독!!

for_everything516 2023. 1. 12. 12:02

[세부 시티 호텔 리뷰]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이용 전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세부의 시티호텔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리뷰입니다.

이용하시기 전 필수로 알아가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안 그러면 시끄러운 방을 배정받을 수도.....


퀘스트 호텔 조식 리뷰는 아래에 있습니다.

 

[조식 리뷰] 필리핀 세부 시티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 나쁘지 않음

[조식 리뷰] 필리핀 세부 시티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 나쁘지 않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세부 시티에 있는 퀘스트 호텔의 조식 리뷰입니다. 조식 없이 숙박 예약하고 별도 추가 하

foreverything516.tistory.com


 

퀘스트 호텔은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티 호텔이죠.

위치상으로 아얄라몰이랑 가깝고 저렴해서 괜찮았습니다.

빨간색이 퀘스트 호텔이고 파란색 큰 게 아얄라몰입니다. 걸어서 가까워서 매우 편했습니다.

예약은 아고다 사이트에서 했고, 3박 4일 예약했습니다.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조식 포함 안된 상품이 더 저렴하기도 했고, 3 박 중에 새벽에 일찍 나가는 일정도 있어서 가능한 날만 현장에서 조식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세부 (Quest Hotel and Conference Center Cebu)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퀘스트 호텔 앤 컨퍼런스 센터 세부 (Quest Hotel and Conference Center Cebu)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조식은 인당  600 페소였습니다. (원래 데스크에서 650이라 했는데, 식당에 내려가서 현금 결제 하는데 인당 600 페소 씩만 받더라고요.)

조식 후기는 따로 남겨 보겠습니다...

 

 

 

1층 카운터입니다. 제가 12월에 방문해서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며져 있었어요.

데스크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습니다.

1층에 기념품이랑 쿠키 등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기가 조식 먹는 식당입니다. 저녁이라 사람이 없네요.

엘리베이터에 조식 가격이 적혀 있었는데 이건 아닌 거 같으니 데스크에서 다시 한번 물어봐 보세요.

어쨌든 저는 인당 600 페소로 현장에서 결제하고 이용했었습니다.

복도~~

여기서 이제 중요!!!

저희가 처음 배정받은 방을 들어가 보니 우측에 문 보이시나요???

저 문은.... 바로 옆방과 연결된 문입니다........

물론 잠겨 있어서 양쪽으로 다 열리진 않는 거 같아요.

대신 방음이 하나도 안됩니다^^

아침에 하도 시끄러운데 너무 가깝게 들려서, 복도에서 직원들이 떠드나 했더니

알고 봤더니 저 옆방에서 나는 소리더라고요....

1박을 저 방에서 하고 나서 찾아보니 후기에 가끔 연결된 방 배정받으신 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다음 날 아침 빈방 있는지 데스크에 물어보고, 새 방 있어서 방 바꿨습니다ㅠㅜ

꼭!! 여러분들 체크인하실 때 노 커넥션 룸으로 달라고 하세요!!!

만약 커넥션 룸밖에 안 남았다고 하면 오래 묵으실 거면 방 바꾸시는 걸 추천드려요... 꽤 시끄럽습니다.

화장실은 무난했어요.

그나마 이 방이 좋았던 건 뷰였어요...

수영장 바로 위라서 밝을 때 보니 수영장이 다 보이더라고요.

이 방이 새로 배정받은 방입니다.

방은 거의 비슷하고, 뷰가 아얄라몰 뷰로 바뀌었습니다.

확실히 조용해요ㅠㅜ

화장실도 똑같습니다.

기본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샤워젤, 비누, 칫솔, 면봉 이렇게 있습니다.

샴푸 넉넉해서, 호핑 갈 때 한 개 챙겨 갔습니다. 굿!

수영장이에요.

다른 호텔의 수영장보단 작지만, 잠깐 놀기에는 괜찮았어요.

가족들 단위가 많은 거 같더라고요. 재밌게 놀았어요.

마지막으로 ㅎㅎ

퀘스트 호텔 정문에 나와서 우측으로 보면 이렇게 세븐일레븐 간판이 보입니다.

무단횡단 잘.. 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에요.

대신 작은 돈이 많이 없어서 큰돈으로는 계산 안될 수 도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