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여의도]한우 오마카세 우섬 후기/ 입에서 녹음/ 티모시 오마카세

for_everything516 2024. 3. 3. 11:13

[여의도] 한우 오마카세 우섬 후기/ 입에서 녹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우섬 후기입니다. 알고 간 건 아닌데 티모시가 한국 와서 방문했던 한우 오마카세였네요 ㅎㅎ근데 진짜 완전 맛있음...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우섬 후기입니다. 근처에 일있어서 갔다가 당일 예약이 되어서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저희 들어오고 나서도 손님은 계속 많았는데, 예약아니면 거의 당일은 자리 잡기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참고하시길...

 

위치 정보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7-9

영업시간: 17:00~23:00, 22:30(라스트오더) , 정기휴무(일요일)

 

내외부사진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근처에 있다가 뚜벅이로 걸어갔습니다.

오피스텔 건물 지하 식당가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밖에 테이블도 있고,

내부에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코스메뉴로 2인 예약하고 갔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 예약을 안하고 오신 분들이 계셨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어서 그냥 돌아가셨습니다. 필히 방문 계획이 있으시면, 예약하시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케 한잔 하면 좋을 거 같아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한잔 마셨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아래부터는 메뉴인데... 갔다 온 지 조금 되어서 뭐가 어떤 건지는 잘 기억은 안 나네요...

오동통한 굴까지...

카레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 기름진 맛까지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