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창원 가로수길] 돌돌솥 / 부채살, 왕갈비 날치알, 바다장어, 항정살 솥밥

for_everything516 2023. 1. 10. 17:41

[창원 가로수길] 돌돌솥 / 부채살, 왕갈비 날치알, 바다장어, 항정살 솥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솥밥 맛집 돌돌솥 리뷰 입니다. 추천 맛집입니다.


맛집, 카페, 소품샵이 있는 창원 가로수길에 놀러 갔습니다!!!

 

 

돌돌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1 · 블로그리뷰 297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골목마다 식당, 카페 등이 있어서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해야할거 같아요....

 

돌돌솥은 매장이 매우 협소하다 보니? 노키즈존으로 제한하는거 같아요.

미리 알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돌돌솥은 웨이팅이 있다보니 !!

매장 들어가기 전 예약할 때 가게 앞 태블릿에서 주문을 완료해 줍니다.

1인 1 솥밥 주문 필수이고, 장어 솥밥 품절 시 매장에서 따로 연락이 간다고 합니다.

돌돌솥 대기안내를 잘 읽어주고 기다려 주세요!

저희는 이른 점심에 방문하여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주위 가로수길, 소품샵 구경하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옆에 각 솥밥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참고만 하면 될 거 같아요.

저는 항정상 솥밥과 고로케 주문했습니다.

항정살 솥밥 영롱 그 잡채....

항정살 완전 알차게 들어있어요!!

솥밥은 먹는 내내 안에 화로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설명에 적힌 대로 옆에 그릇에 덜어서 적당히 비벼 먹었습니다.

마지막엔 누룽지로 먹었어요.

추가로 시킨 고로케는 강정 소스에 적셔져서 나왔습니다.

무난했어요 ㅎㅎ 밥만으로 부족한 분들 시키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더 부족한 분들을 위한 추가 누룽지까지!!

매장 사진입니다. 테이블수도 적고, 공간 자체도 적어서 후딱 먹고 나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챙겨 주시는 요구르트까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