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청주 비하동] 블레스 롤 청주동남점 / 우유롤케이크 맛집

for_everything516 2022. 11. 18. 18:07

[청주 비하동] 블레스 롤 청주동남점 / 우유 롤케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비하동에 위치한 블레스 롤 리뷰입니다. 근처 롤케이크 찾다 보니 발견해서 방문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블레스롤 청주동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1 · 블로그리뷰 53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용아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술집, 식당이 많아 길가에는 주차하기 어려웠고, 좀 가서 골목에 주차했습니다.

블레스 롤 간판이 정면에서는 잘 안보여서.. 찾을 때는 깐부 노래방 찾으시면 그 아래 바로 있습니다.

 

갑자기 롤케이크가 당겨서 네이버로 롤케이크 찾아서 발견한 블레스 롤입니다.

예쁜 롤케이크가 다양하더라고요.. 뭔가 맛은 모르겠지만 비주얼이 한번 먹어보고 싶고..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가보니 롤케이크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음료도 진짜 다양했어요.

파르페라니 ㅎㅎ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롤케이 크나 케이크는 비주얼이 특이합니다. ㅎㅎ 딱 블레스 롤만의 디자인인 거 같네요. 특히 롤케이크는요

롤은 전부 15,300원이었습니다. 그중 Best 잘 나가는 거는 젖소롤 이라고 하시네요.

젖소롤 (우유크림), 베리베리롤 (체리요거트 크림), 하트롤 (블루베리크림치즈), 프렌치롤 (크림치즈), 기린롤 (바나나오레오크림), 초코 젖소롤 (초코 크림)

맛이.. 다 궁금해요 ㅠㅜ

케이크는 이름이 귀여웠어요. 고백해, 축복해, 달콤해 케이크 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니.. 그리고 하리보 케이크 ㅋㅋㅋ

진짜 궁금은 하네요. 근데 맛있을 거 같지는 않아요. ㅋㅋ 하리보도 좋고 케이크도 좋지만 하리보 케이크는 상상이 안 가네요 ㅎㅎㅎ

음료 메뉴도 진짜 많았어요. 이쯤 되면 아르바이트생들 정말 고생 많이 할 듯하네요 ㅠㅜ

매장은 넓었습니다. 여섯 명도 앉을 수 있는 넓은 자리도 있었어요.

블레스 롤 케이크에 들어가는 동물성 크림 설명이네요.

롤 케이크는 냉동이어서, 구매한 후에는 실온에 잠시 해동한 후 먹으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배민에도 등록되어 있다 하니 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드시려면 주문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젖소롤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가격이  15,300원이어서 왜 이렇게 저렴한가 했더니;; ㅎㅎ 열어보니 크기가 작았어요. 안 그래도 이상하다 하긴 했어요. 요새 물가도 올랐는데 이 가격에?? 했는데 역시나 크기가 작았네요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딱 우유 크림 맛 롤 케이크였어요. 우유의 살짝 느끼한 맛이 나서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딱 어울릴 맛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