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알콜 리뷰

맛있는 무알콜 와인, 맥주를 찾아 떠나는 여행.....

맛있는 무알콜 와인, 맥주를 찾아 떠나는 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애주가였지만,,, 이제는 술을 마실 수 없는 슬픈 인간입니다.

원래는 술을 잘은 못마시지만 자주 먹을 정도로 정말 좋아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제 술을 마실 수 없게 되어 맛있는? 무알콜 와인과 맥주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무알콜 와인이나 맥주를 마신다고,,, 찾는다고 하면,,, 이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거 먹을 바에는 진짜 술을 마시지"

"에이 그거 먹지말고 술을 조금만 마셔"

"그건 술이아니야! 에이~"

정말 원통합니다.... 저도 먹고 싶은데... 먹을수가 없는건데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봤지만, 뭔가 딱 정리되어 있지 않아서 답답하더라구요. 맛이나, 구매처나....그래서 제가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술을 사랑하지만 먹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맛있는 무알콜 와인과 맥주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리뷰를 작성하고, 최대한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무알콜 맥주 5~6종, 무알콜 막걸리 1종, 무알콜 와인 1종 정도 먹어봤는데 차차 정리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찾아보면서 주문 및 구매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술을 못마시게 되었을때 제일 슬펐던거는 정말 좋아하는 찐~한 IPA 맥주들을 못마시던 거였어요. 그리고 고기 구어먹을때 쏘맥, 회 먹을때 소주, 국밥에 청하.... 하... 

앞으로 맥주나 와인 말고도 다양한 대체 음료도 생기면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IPA 맥주를 좋아했어서 (슬픈 과거형..) 제 기준을 만족하는 IPA 무알콜 맥주를 찾을 때 까지!! 다양한 음료들 리뷰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술 못마시는 애주가 분들도 많은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