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 마두동] 대박각 / 삼선 짜장, 찐 차돌 짬뽕, 조선탕수육/ 웨이팅이 많으니 포장 추천

for_everything516 2022. 11. 9.

[고양 마두동] 대박각 / 삼선짜장, 찐 차돌 짬뽕, 조선 탕수육/ 웨이팅이 많으니 포장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마두동에 위치한 웨이팅 쩌는 중화요리 대박각 리뷰입니다. 마두역 근처에 있고, 메뉴는 짜장, 짬뽕, 탕수육 있습니다. 매장에 자리가 8자리 밖에 업으니 포장을 추천합니다.

대박각 외관


 

 

 

대박각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0 · 블로그리뷰 204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마두역 근처 마두지구대 사거리 안쪽 골목에 있습니다. 5당지 라이프 아파트 단지 앞 건물에 1층에 있습니다.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 있는데, 다른 매장들도 같이 쓰는 것 같아 작아 보였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주 월, 화는 정기 휴무이고, 수, 목, 금, 토, 일은 공통입니다.

11:00 ~ 15:00 (라스트 오더 14:00), 17: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네이버에는 저녁 라스트 오더는 8시라고 되어 있는데, 매장에 간판에는 8시 30분이라고 되어 있네요.

근데 포장하실 분들만 라스트 오더 신경 쓰셔도 될 거 같아요;;

매장에서 먹는 거는 웨이팅이 오래여서 사장님이 알아서 커트하실 거 같아요 ㅎㅎ

대박각은 워낙 사람이 많다 보니 가게에 도착하시면 입구 앞에 있는 패드에 꼭 인원 체크 눌러 주셔야 합니다. 인원, 음식을 미리 골라주셔야 합니다. 차례가 되면 문자로 알림이 옵니다.

매장은 작습니다. 저는 총 3명이서 방문해서 자리 잡기가 더 어려웠습니다ㅠㅜ 30분 넘게 기다려서 간신히 들어갔습니다ㅠㅜ. 좌석은 8석밖에 없고, 웨이팅이 많다 보니 좌석은 선택할 수 없고 나오는 순서대로 들어가야 해서 정해주시는 좌석에 앉아야 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한쪽으로 옷걸이가 있어 옷을 걸 수 있습니다.

메뉴는 3개 있습니다. 삼선 갓 짜장, 찐 차돌짬뽕, 탕수육 저는 삼선 갓짜장과 찐차돌 짬뽕만 시켰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앞에 온수와 냉수 물통이 있으니 셀프로 따라 마시면 됩니다. 물은 부족하면 바로 채워주시는 거 같아요. 이 날 추워서 온수 마셨습니다. 무슨 차인지는 모르는데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자리에 각 땅콩과 단무지 고추? 주십니다.

앞쪽에 보면, 양념 (고춧가루, 간장 등), 거울, 머리끈 치실이 있습니다. 사장님 섬세해..!

주문한 짬뽕입니다. 차돌이 많았어요! 국물이 고기로 내서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 했습니다.

간짜장입니다. 뭔가 처음 먹고 엥 특이하네 그랬는데 먹다 보니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확실히 다른 짜장면이랑은 다른 게 있는 거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된 거 같아 기쁩니다. 근데 지나가다 볼 때마다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서 다음번엔 포장으로 먹으려고요. 매장에서 먹으려면 조금 기다려야 해서 겨울엔 추울 거 같아요ㅠ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