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 장항동 셀프 사진관] 흑백기록 / 장발산역근처/ 반려견 가능

for_everything516 2022. 11. 10.

[일산 장항동 셀프 사진관] 흑백기록 / 장발산역 근처/ 반려견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장항동 셀프 사진관 흑백기록 리뷰입니다. 장발산역에서 가깝고, 홈플러스 뒤에 위치해있습니다. 조용히 잘 찍고 올 수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일산셀프사진관 흑백기록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1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8분 정도 소요됩니다. (543 m) 건물에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넉넉하게 토요일 오전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앞 타임에 예약한 사람이 없어서 사장님이 조금 일찍 방문해도 된다 하여 먼저 들어가 준비했습니다. 

끝날 때도 정시에 나왔는데 기다리는 사람 없었던 거 보면 뒤에도 예약을 안 했었던 거 같아요 ㅎㅎ

흑백기록 외관
흑백기록 주차장

좌측 사진이 입구 쪽 사진입니다. 사진 준비할 수 있는 공간과 사진 고르고 인쇄하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거울도 있어서 사진 찍으셔도 될 거 같아요. 

우측 사진은 사진을 찍는 공간입니다. 바닥에 테이핑으로 중간 위치와 사진이 나오는 공간을 표시해 두셨어요. 옆에는 사진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의자들이 있습니다. 사진 찍는 앞쪽 카메라 밑에는 사진에 활용할 소품들이 있습니다. 선글라스, 풍선, 꽃 등등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ㅜ

소품을 쓸거라 생각 못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활용했습니다. 몇 번 테스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소품 활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처음 입장해서 준비하고, 사진 찍고 고르는 정해진 시간? 에 맞춰 방송 나옵니다. 끝나기 10분 전쯤에는 퇴실 준비를 시작하라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다 보니 깜빡하지 않게 방송으로 대략적으로 알려줍니다.

그리고 셀프 사진관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사진은 실시간으로 보이지 않고, 찍은 후 사진만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흑백기록 내부

네이버로 예약하면 사장님이 링크를 보내주십니다. 셀프 사진 찍기 전 꼭 숙지해 달라고 하시니 확인해주세요!!! 저는 동영상을 미리 봐와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실제 방문하게 되면 컴퓨터 위쪽으로 흑백기록 셀프 사진관 이용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미리 동영상 숙지를 못하신 분들은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컴퓨터나 프린터기는 사용 전에 키고, 퇴실 전에 꺼야 하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네이버 예약에 보면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리뷰 작성 약속하면 추가 인화지와 종이액자 1장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는 1주일 이내로 올려달라고 하고, 문자로도 한 번 더 오더라고요.

컴퓨터 우측에는 이렇게 인화할 수 있는 종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하신 인원대로 사용하시고 리뷰 쓰실 분은 리뷰 이벤트용 1장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서 찍은 사진을 확인하시고, USB 이용 및 메일이나 카톡 사용해서 찍은 사진 원본은 전부 가져가시면 됩니다. 

인화할 때 한 장 당 소요 시간이 100초 정도 소요되니 한 장 인쇄하고, 고르고, 인쇄, 고르고, 인쇄 식으로 하라고 합니다. 근데 저는 시간 여유롭여서 한 번에 고르고 인쇄했어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흑백기록 이용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에도 셀프 사진관 이용해 봤는데 거의 다 비슷한 거 같아요. 다만 아쉬웠던 거는 키보드 화살표 버튼이 안 눌려서 ㅠㅜ 사진 고를 때 일일이 마우스로 넘겨 봐야 했어요. 너무너무 불편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해서 그런 건지 누가 마실 거 흘려서 그런 건지? 키보드가 뻑뻑해서 한번 누르면 몇 장씩 화르륵 넘어가더라고요. 후기에도 남겼으니 사장님이 조치를 취해주시겠죠..?

어쨌든 ㅎㅎ 재밌었습니다. 사진 색감도 괜찮았고, 인화하면 살짝 블러 처리되듯이 나와서 부드러운 느낌도 들고 괜찮았습니다. 반려견도 가능하다 하니 나중엔 집에 애기들 데려와서 찍어보고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