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언트 얀] 벨벳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for_everything516 2022. 10. 29.

[자이언트 얀] 벨벳 자이언트 얀 가방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를 보고 자이언트 얀 가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털은 네이버에서 진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1 kg에 37,000원이었습니다.

만들 때는 조금 헷갈리지만, 만들고 나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ㅠ 이쁩니다 ㅎㅎ


 

 

벨벳 모찌실 핑거니팅  왕모찌실 대왕털실 루피망고실 자이언트빅얀 : 깔쌈여우

벨벳 핑거니팅 왕모찌실 대왕털실 루피망고실 자이언트빅얀

smartstore.naver.com

↑↑↑↑↑↑↑↑↑↑ 구매 링크

이게 1 kg입니다. 보통 가방 하나 만들기에는 아주 넉넉한 양입니다.

처음에는 호두 가방 만들어봤고, 유튜브 찾아보다가 특이한 모양? 이 있어서 벨벳은 아래 링크의 유튜버분 (진아서)을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유튜브 진아서 님은 매듭 크기를 일정하게 하기 위해 7cm 체크된 종이를 사용하셨는데, 저는 옆에 있던 충전기 헤드로 크기 확인하면서 만들었습니다.

진아서 유튜브 - 자이언트얀 만들기

설명을 잘해주셔서 열심히 따라 했는데, 하다 보니 잘못된 걸 발견했어요.. 매듭 방향을 잘못 잡고 뜨고 있었어요. 무시하고 계속 만들었는데 3층까지 다 만드니까 모양이 이상해서 그냥 다 풀었다가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기둥이 2개 만들어져야 하는데 ㅠㅜ 매듭을 꼬여서 올렸더니 기둥이 누웠어요ㅠㅜ

풀고 다시 시작....

중간중간 헷갈리지 않게 빨래집게를 사용했습니다. 저는 자꾸 뭔지 모르게 헷갈려서 집게 두 개를 사용해서 구분했습니다.

저도 3층 까지 완성!

저번에도 느꼈지만 ㅎㅎ 구멍이 송송이라 물건을 그대로 넣으면 안 되고, 안에 파우치를 꼭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쫌 쪼이게 만들었더니 저번에 만들었던 가방보단 더 쫀쫀해 보입니다^^

완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근데 완성하고 안에 몇 번 꼬아서 마무리하고 가지고 나갔다가 지하철에서 매듭이 한번 풀렸어요ㅠㅜ 그래서 급한 데로 문구용 집게로 고정해서 다녔습니다. 안에는 옷핀이나 바느질로 고정해주면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제일 예쁘게 메려면 안에 무거운 물건은 안 넣는 게 가장 좋아요^^ 안에 무거운 물건 넣으면 밑으로 축~ 쳐집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