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낭성점] 오리박사 / 오리주물럭, 오리백숙 찐 맛집 / 청주 드라이브

for_everything516 2022. 11. 21.

[청주 낭성점] 오리박사 / 오리주물럭, 오리백숙 찐 맛집 / 청주 드라이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상당산성 근처 낭성에 위치한 오리박사 리뷰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던 오리 맛집입니다. 여긴 진짜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오리박사 외관


 

위치

 

네이버 지도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map.naver.com

장소: 총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산성로 1107

전화번호: 043-221-5292

영업시간: 10:30~20:30, 라스트 오더(19:40)

 

매장사진

청주 근교에 위치해 있고, 시골길을 따라가다가 갑자기 있습니다 ㅎㅎ 주차장도 넓고, 주말엔 항상 갈 때마다 주차장이 꽉 차 있습니다. 평일에도 사람 많은 편입니다.

공지에 보니 단체 예약은 하루 전날, 일반 예약은 1시간 전에 예약해 달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오리박사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갔었던 오리 맛집입니다. 오리고기 전문점으로 오리구이 및 백숙으로 보양식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단체 모임도 가능하니 활 요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번에 가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100석 있으니 단체 예약 시 참고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미리 예약하면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세팅도 되어 있어 바로 음식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미리 예약을 추천드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안쪽으로 들어가면 방도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이렇게 상차림이 되어 있습니다. 굿굿

 

메뉴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주로 양념 구이 먹고 가마솥밥까지 먹습니다.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 메뉴입니다. 샐러드, 김치, 무침 종류가 몇 가지 나옵니다. 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가끔 반찬 종류는 바뀌는 거 같기도 해요.

개인 접시에는 와사비 소스와 양배추가 나옵니다. 예전에 샐러 든 줄 알고 한 움큼 먹었다가 컥컥했던 기억이......

반찬 다 드시면 셀프 코너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주시는 반찬 외에 갓김치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알기론 깻잎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갓김치가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구이를 시키면 이렇게 숯불을 넣어주십니다. 색이 예쁘네요 ㅎㅎㅎ

구이는 이렇게 오리 주물럭 양념이 되어 있어요.

불판에 올리시면 되는데 주의하실 점은 너무 많이 올리면 불판이 타고 연기가 많이 나서 잘 안 빨려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적당히 올리시면 잘 익고 연기도 안 납니다. 불판 모서리를 피해서 중간으로 몰아서 고기를 구워 주세요.

고기 냄새도 안 나서 ㅠ 좋아요. 먹어본 오리 고기 중에 젤 맛있는 집입니다. 그리고 실제 자주 가기도 하고요. 할머니가 고기 잘 못 드시는데 오리 박사 오리 주물럭만 드십니다. 고기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하다고 하세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ㅠㅜ 솥밥은 바로 먹느냐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된장이랑 같이 마지막에 먹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