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 리뷰] 리찌 알맹이 / 오리온 신상 젤리

for_everything516 2022. 12. 4.

[젤리 리뷰] 리찌 알맹이 / 오리온 신상 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온에서 새로 나온 리찌 알맹이 젤리 리뷰입니다. 


마트 갔더니 오리온 신상 젤리가 있더라구요. 평소에도 젤리를 좋아해서 한 봉지 사봤습니다.

포도 알맹이, 자두 알맹이 이후 3번째 과일 시리즈인 거 같아요.

자두 알맹이는 안먹어 봤는데 포도 알맹이는 마이구미랑 비슷했는데 안에 연두색 젤리가 더 야들야들했어요.

리찌 알맹이도 맛만 다르고 식감은 비슷합니다.

 

6개입 (7개)에 마트에서 3,000원 대에 샀던 거 같아요.

소포장을 뜯으니 젤리는 7개 들어있어요.

색깔이 이쁘네요 ㅎㅎ

겉에 오돌토돌한 게 리찌의 생김새를 표현하려고 한 거 같아요.

안에 살짝씩 비치는 반투명 흰 젤리도 진짜 리찌 알맹이 같네요 ㅎㅎ

반 잘라 보니 흰색 젤리는 2개씩 들어 있어요.

맛은 아주 달달하고 딱 리찌 맛이 납니다.

리찌 맛 불량식품 맛? ㅎㅎ

 

 

아래 두 사진이 좀 더 실제와 가까운 거 같아요. 딱 물먹은 레드 느낌이에요.

300x250

댓글